요즈음 날씨는 완전 봄 날씨라고 해돌 될 정도로 날씨가 좋더군요...

골프 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날씨인것 같습니다.

오늘 두 돌 지난 아들의 장난감을 사주기 위해 왕징 부근의 어린이 백화점 2곳을 다녀왔습니다.

첫번째는 타이양공공위엔 근처의 博品汇展交易中心(BoPinHuiZhanJiaoYiZhongXin)이라는 곳을 다녀왔으며, 두번째는 왕징 화탕백화점 맞은편의 卡酷旗舰店(KaKuQiJianDian)을 다녀왔습니다.


/* 왼쪽은 博品汇展交易中心, 오른쪽은 卡酷旗舰店 입구입니다. */

1. 타이양공공위엔 근처의 博品汇展交易中心(BoPinHuiZhanJiaoYiZhongXin)
왕징 대서양에서 버스로 약 3 정거장, 자가용으로 5분 정도 거리의 타이양공공위엔(여
기 공원도 괜찮아요) 바로 옆에 있는 博品汇展交易中心는 地铁太阳攻占(타이양공 지하철역)에 붙어 있는 상가입니다.



이 곳은 어린이 백화점으로 1층에는 어린이용 완구나 어린이 용품 등이 판매되고 있으며, 어린이 골프 강좌, 모레 놀이 등이 있습니다.

1층 내부 전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2층에는 어린이 의류, 신발등을 비롯하여 놀이터, 짐보리와 같은 교육 시설, 음악 학원, 어린이 사진관, 어린이 미용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평]
전반적으로 장난감은 별로 많지 않았다는 느낌입니다.

중국인들에게는 EQ학습이나 각종 어린이용 교육 프로그램들이 2층에 즐비하게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왕징에서 차로 5분 거리이니 아이들 심심할 때 한번씩 들러주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2. 왕징 화탕백화점 맞은편의 卡酷旗舰店(KaKuQiJianDian)
위치는 조정공위 아파트가 있는 화탕백화점 맞은편 方恒购物中心(FangHengGOuWuZhongXin)이라는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어린이 백화점, 의류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신규 건물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곳에도 실내 어린이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모레 놀리터도 있었습니다.


[총평]
博品汇展交易中心에 비해서 신규 건물이라 그런지 깔끔한 건물과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으며, 정말 다양한 아이들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바로 위의 사진에서 보듯이 어린이용 카트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 저희 아이가 카트를 끌면서 아주 즐거워 하더군요...

博品汇展交易中心 처럼 아이들 사진관이나 미용실, 교육기관들은 없으나, 장난감을 사주기에는 아주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