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북경 블로거이신 正中龍德님(http://www.jungyong.com)께서 한번 거하게 쏴 주셔서 생전 처음 고급 뷔폐를 먹어 보았습니다.

비싸더군요...

점심은 198위엔, 저녁은 238위엔 정도 하더군요...(수치가 약간 다를 수 있음.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

중식, 양식, 일식이 모두 한자리에 있는 뷔폐였으며, 스탠딩 라이브 음악을 하는 곳이었습니다.

가족들과 삼겹살 외식 몇번 거르시고, 한번에 쭉 가시면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큰 지도에서 중국 북경 대신부동산컨설팅이 제공하는 중국 북경 생활 지도 보기


전화번호는 010-5128-1888입니다. 예약 필수 일것 같습니다.(사람이 너무 많더군요.)

Golden Jaguar는 북경, 상해, 천진등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북경의 경우 제가 간 야윈춘이지만, 그 외에 스마오톈제, 왕푸징 등 3개 지점이 있습니다.

200여원 하는 뷔폐를 수 많은 중국인들이 즐겨 먹는 것을 보고, 왕징에 거주하는 우리 한국 사람 생각이 많이 나더군요..

점심에 먹는 왕징내 한국 식당들의 음식이 25위엔에서 30위엔 하는 것에 대해 항상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200위엔이 넘는 금액을 서슴없이 내고 즐겨 먹는 중국인들을 보니, 우리는 정말 돈이 없구나 하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어찌되었건 너무 비싸다 보니, 돈 열심히 벌고, 모아서, 가족에게 좋은 봉사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

입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부 전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브 음악입니다.
팝송, 중국 노래등을 부르더군요..
무제한 무료인 맥주와 함께 노래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jungyong.com BlogIcon laotzu 2009.07.01 1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가실분들은 좀 쪽팔리긴 한데 락앤락 통이나 비닐을 챙겨가셔서 케잌등을 가져오시면 본전 생각은 덜 납니다. 가지고 오다 들키면 어떡하냐구요. 재주껏 가지고 오셔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