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들려온 소식이, 하나은행 중국 북경 분행이 이전했다고 하더군요..

이전 이벤트로, 신규 직불카드 개설자에게 락앤락 컵과 수수료 없이 매매 기준율로 환전 업무를 12월말까지 진행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은행 위치는 펑룬따샤에서 현대자동차빌딩(现代汽车大厦)로 이전을 했더군요..

새로운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게 보기


아무래도 과거 펑룬따샤에 있을 때에는 은행을 찾기 힘든 건물의 뒤편에 위치해 있었는데, 지금 새로이 옮긴 현대자동차빌딩은 입구 전면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또한, 내부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새로이 해서, 정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결정적인 것은 언제까지인지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제 기억에는 2010년 12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이전 이벤트로 환전 업무에서 수수료도 없고, 매매 기준율로 환전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한다는 것입니다.

결국 불법 환치기나 시티카드 송금 보다도 휠씬 유리한 조건에 환전을 할 수 있다는 얘기였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아래 내용 참고하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 하나 특이한것은 하나은행 중국 북경 분행에는 개인 고객들을 위한 PB(Private Banking)가 근무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한국분으로, 중국내 거주하는 한국인들에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위의 이벤트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신규 카드 발급이나, 환전 업무, 락앤락 컵 이벤트등)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창연 부분행장 : 150-1155-0238
류혜련 PB : 139-1123-9693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