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 자신의 차로 사파리를 즐길 수 있는 동물원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by 카이시이 | 2009/03/01 17:14

안녕하십니까? 중국 북경 대신부동산컨설팅 유한공사(http://www.95hows.com, http://www.alexnam.com)의 남 기범입니다. 30대 중반인 본인...



오늘 소개드릴 동물원은 차를 이용해 사파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은 아니며, 도보로 이동하는 일반적인 동물원입니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큰 지도에서 중국 북경 대신부동산컨설팅이 제공하는 중국 북경 생활 지도 보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으며, 저는 주차하기 위해 해당 주변을 두바퀴 돌다가 그냥 딱지 끊을것 생각하고 길가에 대 버렸습니다.

참고로, 왕징의 화딩스자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동물원에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입장료는 성인은 40위엔이며, 18세 이하의 학생이나 60이상의 노인, 군인, 장애인의 경우 25위엔입니다.


해당 동물원이 상당히 큽니다.

동물원내 지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지도를 보시면, 동물원내 관람할 수 있는 동물들의 사진과 함께 자세시 설명되어 있습니다.

처음 들어가자 마자 볼 수 있는 동물은 중국의 자랑 PANDA입니다.


애석하게도 PANDA들이 모두 자거나 느러져 있네요.


개인적인 생각은 제작년인가 신규 오픈한 수족관(돌고래 쑈가 있는...)이 메인이것 같은데, 중간중간의 전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족관안에는 꽁티(工人体育馆)에 있는 수족관보다 깔끔하고, 규모가 커 보였습니다.


강력히 추천드리는 수족관의 경우 별도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3살인 아들은 따로 표를 끊지 않아도, 들어갔는데, 몇살까지 무료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돌고래쇼 행사는 정해진 시간에 하고 있었으며, 자세한 시간은 모르겠지만, 저희의 경우 2시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1시 30분쯤 들어가서, 수족관애 기타 다른 어류들을 관람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2시가 되더군요.


메인인 돌고래쇼와 물개쇼는 약 1시간 정도 공연을 합니다.

관중들과 같이 할 수 있는 행사들(예를 들어, 물개와 같이 게임을 한다던지, 돌고래를 명령한다던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동물들도 많이 있으며, 동물원 중간중간 다니기 힘이 들면, 전동 순환차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5위엔입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에 도시락을 싸서 가족들과 나드리하기에 적극 추천 드립니다.

ps, 3살된 아들이 아침마다 출근하는 본인에게 "동물원 재미있다. 또 가고 싶다" 라고 할때 정말 힘이 난답니다.


반응형
Posted by ideabox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