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KOTRA 중국 전자상거래 진출사업 운영 대행사 韩国正品网 H1 Mall(http://kotra.taobao.com, http://hanguozhengpin.com)의 남 기범입니다.

그 동안 약 8개월 동안 영업을 진행했던 乐蜂网(Lafaso, http://lafaso.com)이라는 곳에 미샤 화장품 첫 주문 발송을 하였습니다.

乐蜂网은 화장품 전문 쇼핑몰로 2010년 약 4600억원 정도의 매출을 올린 곳입니다.

이 곳의 특성은 美丽俏佳人이라는 화장품 방송 채널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곳을 8개월 동안 영업 진행했던 이유는 과거에 밀수입 제품을 가지고 미샤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미샤 중국 본사와 저희는 이러한 밀수입 제품 판매의 불법행위를 중국내 정상유통으로 이끌기 위해 그 동안 노력해 왔습니다.

그리하여, 8개월 만에 첫 발주가 나가게 되었네여.

사실 京东商城을 비롯한 중국의 대표 B2C 쇼핑몰들은 과거 2~3년전에는 어떻게 해서는 성장하기 위해 밀수입제품이나 유사제품등을 판매해왔지만, 체감상으로는 작년부터 정상제품(각종 인허가 서류가 있는 제품)을 취급하고자 무쟈게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성장및 생존을 위해 노력해왔던 B2C 쇼핑몰들이 상장이나 기타 정상적인 가도를 가기 위한 움직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참으로 뿌듯한 하루입니다.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