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Windows CE 소개
Windows CE 살펴보기
Windows CE의 역사
Windows CE 3.0의 특징
Pocket PC와 Windows CE
2. Windows CE를 위한 Visual C++
Windows CE 개발 환경과 도구
Embedded Visual Tool 환경
Embedded Visual Tool 설치하기
Embedded Visual Tool과 에뮬레이터
3. 입력 : 키보드,스타일러스와 메뉴
간단한 메시지 출력 어플리케이션 만들기
메뉴(Menu)
입력 패널
스타일러스(Stylus)
4. GDI(Graphic Device Interface)
GDI 오브젝트
그리기
5. 윈도우,컨트롤 그리고 대화상자
Windows CE용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알아야 할 것들
컨트롤(Controls)의 활용
대화상자(Dialog Box)
6. Common Controls와 Windows CE
프로그래스 컨트롤(Progress Control)
슬라이더 컨트롤(Slider Control)
날짜선택 컨트롤(DataTime Control)
툴바 컨트롤(Toolbar Control)
리스트 뷰 컨트롤(ListView Control)
트리 뷰 컨트롤(TreeView Control)
7. 메모리 관리하기
Windows CE 메모리 아키텍쳐
스택(Stack)
힙(Heap)
가상 메모리(Virtual Memory)
8. 파일,데이터베이스 그리고 레지스트리
객체 저장소(Object Store)
파일 시스템(File System)
데이터베이스(Database)
레지스트리(Registry)
9. 프로세스와 쓰레드
커널(Kernel)
동기화(Synchronizing Processes and Threads)
10. 시리얼 통신
시리얼 통신
11. 윈도우 네트워킹과 IrSock
Winscok 초기화를 위한 WSAStartup의 사용
TCP 스트림 소켓 어플리케이션의 생성
12. COM
왜 COM인가?
컴포넌트 객체 모델
C++에서 인터페이스 생성
Windows CE에서의 COM
COM 서버 생성하기
ATL 객체 마법사 사용하기
메소드 및 속성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