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그 동안 Wirevo(KTF OEM용)을 사용하다가, 리모콘 부분에 마이크가 있음으로 해서, 상대방에게 내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았던 부분들을 이번에 HBH-DS970을 지르게 되면서 상당 부분 해소가 되었다.

중국 ebay에서 중국돈 630원을 주고 구매 했으니, 한국 소니스타일에서 판매하는 금액보다 몇만원 싸게 산 셈이다.

자지고 있는 SPH-V9000, SCH-W579, Treo 700W, IBM Thinkpad T60이 모든 기기와 잘 붙으며, Caller ID가 명쾌하게 잘 보인다.

또한 2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T60에서 MP3를 들으면서, 전화가 오면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아주 마음에 든다..

또한, 항상 Treo700w와 W579의 전화 두대를 다 들고 다니는 사람 입장에서 운전하면서 두 대의 전화를 동시에 받을 수 있으니, 너무너무 좋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ideabox7.tistory.com BlogIcon 카이시이 2008.01.19 17: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Wirevo와 비교했을 때, 마이크가 이어폰 부분에 바로 붙어 있다 보니, Wirevo에서는 동글에 포함되어 거리가 멀어서 인지 길거리에서 상대방이 안들린다고 했던 부분이 많이 해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