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중국 북경 대신부동산컨설팅 유한공사(http://www.95hows.com, http://www.alexnam.com)의 남기범입니다.

소니는 참 독특한거 많이 만든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대중화보다는 소니만의 스타일 제품들이 많은것 같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때, 노트북부터, 디카, 클리애 PDA, 클리애용 TV 레코더(모델명 기억 안남), 보이스 레코드, 플스, 블투 헤드셋에 이르기 까지 소니 제품을 사용했던 사람으로서, 참 소니는 항상 독특한거 많이 만든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정확히 모델명은 기억 안나지만 클리애용 TV 레코더(TV 프로그램을 예약해서 녹화한 뒤, 클리애에서 보는 장비)를 봤을 때에도 대중화된, 즉 물건을 많이 팔수 있는 것 보다는 소수의 필요자를 위한 물건을 만든다고 생각해 왔었습니다.

이번 GPS-CS1또한, 디카, TV, 전화기 같이 대중화된 물건은 아니지만, 활용자에 따라 아주 유용한 물건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본인은 중국에서 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GPS-CS1을 잘 활용하면, 집을 찾는 세입자들에게 보다 진보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것 같아 구매를 하였습니다.(과거 소니스타일에 남는 마일리지가 많더군요, 그래서 마일리지로 질렀습니다.)

자세한 다른 사람들의 사용기는 보지 못하고, 단지 사진에 GPS값을 씌워서 집을 찾는 세입자에게 해당 매물 사진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 건물에 있는지 보여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사용기는 올릴 정도로 활용을 못했고, 일단 박스 개봉기를 올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명색이 소니스타일 코리아에서 판매한 물건인데, 박스에 한글 안내문이 전혀 없습니다.

[내용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내용물은 GPS-CS1, 스크랩, 프로그램 설치 CD, USB 케이블, 설명서입니다.
## 설명서에서 한글 안내문은 전혀 없습니다.

2. GPS-CS1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GPS-CS1의 전면과 옆면입니다.

[SPH-V9000과 SCH-W579, GPS-CS1 비교]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생각보다 크기가 크다는 것을 이 비교샷으로 아실 수 있습니다.

[손에 잡았을 때 크기 비교]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생각 보다 크고, 도톰합니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는 조금 부담 스럽고, 가방에 넣고 다녀야 겠습니다.

아직은 간단한 개봉기이지만, 다음 사용기에서는 부동산 업에서 사용하는 형태로 작성해 보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