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북경 I-Thirty 모임(북경 거주 IT 재직자 모임)의 회장님께서 좋은 장소를 추천해 주셨네요...

이번주 주말에 가족과 함께 다녀올 까 생각중입니다.

다녀와서 후기 다시 올리 겠습니다.

메일 전문을 공개 합니다.

+====================================================================================================

제가 6/9에 직접 가봤는데, 괜찮아서 추천을 해 드립니다.

 

주말 계획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장소에 애들이나 연인ASL 이모티콘을 데리고 가시면 좋겠네요.

 

 

 

1. 장소명: 팔달령야생동물세계 (岭野生物世界)

 

                ※ 팔달령장성 가는 출구(21번 출구)에 돈 내고 나가면 바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 주차장에서 팔당령 장성 나가지 말고 우측으로 돌면 바로 보임  (주차장에서 우측을 보면 크게 빨간 글씨의 간판이 보입니다)

 

 

2. 입장료: 어른 90위안, 아동(1.2미터 이상) 45위안

               차량(5인승이하) 35위안

 

                --> 공원 앞에서 한 사람이 내려서 입장료와 차량 진입 비용을 내고, 서약서(자기 차 파손시에 자기가 책임등)

                      싸인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3. 추천 사유

    1) 자기 차량으로 사파리를 직접 할 수 있음 (^^  --> 사파리 전용 차량이 아니라 자기 차량으로 들어가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네요)

    2) 시내 동물원의 경우 걸어야 하는데, 걷지 않고 계속 차로 이동할 수 있어서 여름철에도 관람하는데 문제 없음

    3) 차량으로 약 1-2시간 돌게 되어 있습니다. (사자, 호랑이, , 늑대, 기린, 캥거루, 원숭이등등)

    4)팔당령 장성 보고 바로 돌아오기가 좀 아쉬울 경우 들리면 좋을 듯 함. (동물원 투어시에 장성이 보임)

   

      ※ 참고로 경개()고속도로 40Km 경에 야생동물원이 하나 더 있는데 이곳은 강력 비추천 장소입니다.

 

 

4. 기타: 식사할 만한 곳이 없습니다. 도시락 혹은 김밥류, 음료를 사가지고 가셔서 드셔야 합니다.

            중간에 광장 같은 곳이 있구요. 거기서 점심 먹으면 됩니다. (필히 돗자리 준비필요)

            광장에서 몇시간 간격으로 동네 서커스ASL 이모티콘 같은 것을 무료로 합니다, 서커스 느낌은 동물 학대같아서 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위의 장소는 입장료와 왕복 시간(왕징기준 편도1시간, 60-70Km)가 그렇게 아깝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반응형
Posted by ideabox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