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부동산 손님으로 만나 친구가된 분이 좋은 식당을 소개시켜주셔서 따라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왔습니다.

그 동안 싼리툰 지역을 여러번 갔다 왔지만, 이렇게 깔끔하고 마음에 드는 식당은 처음입니다.

싼리툰 지역에는 애플스토어부터, 메가박스 영화관, Let's Burger 등이 있는 곳입니다.


이 곳에는 태평양 백화점도 있어, 시내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제가 소개 받은 식당은 1949-The Hidden City라는 식당입니다.

위치는 태평양 백화점 바로 뒤편에 있으며,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elite-concepts.com 이며, 예약 전화는 010-6501-8881 입니다.


큰 지도에서 중국 북경 대신부동산컨설팅이 제공하는 중국 북경 생활 지도 보기


이 곳은 1949년 중국 북경 당시의 공장 건물을 2008년도에 리모델링하여 중식(오리고기, 만두, 라면 등), 일식, 서양식 식당및 카페를 운영하는 곳입니다.

건물내에 들어가면 798예술거리에서 볼 수 있는 예술품(어느 작가의 작품인지는 모르겠네요..)이 전시되어 있으며, 깔끔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제가 가본 곳은 중식당중에 라면을 전문적으로 하는 섹션(중식당에는 라면 섹션과 오리고기(진취덕) 등 중국 요리를 하는 섹션이 있습니다.)과 일본 요리 섹션을 가 보았습니다.

라면 섹션의 내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라면은 소고기 라면이 대부분이며, 면은 수타로 즉석에서 뽑아 준답니다.

일본 식당은 내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식당은 롤, 쓰시 등을 판매합니다.

카페 섹션과 서양식 섹션이 있는데, 그 곳은 가보질 못했네요...

주말에 싼리툰 지역에 가서 영화를 본다거나, 쇼핑은 한 뒤,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시면서 예술 작품을 감상하시는 것은 어떠신지요?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alexnam.com BlogIcon 카이시이 2010.05.04 11: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0100504 주석] 개인적인 생각은 이런 위치에 한옥을 짓고 깔끔하고, 정갈한 고급 한정식집을 하면 어떨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