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마오에서 퉁저우가는 방향에 싱허완(星河湾)이라는 고급 아파트 단지가 있습니다.

현재 유승준이 거주한다는 소문이 있는데, 한국인 집주인도 꽤 계시고, 한국인들도 일부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단지내에 골프장에 있어 한국인들에게도 유명한 단지입니다.

이 싱허완 근처에 기존에 아무 편의 시설이 없어서, 불편했었는데, 드디어 대형 쇼핑몰인 JUSCO가 오픈을 했더군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크게 보기


해당 쇼핑몰의 인터넷 주소는 http://www.aeonbj.com/index.asp 입니다.

쇼핑몰 형태는 미국의 대형 쇼핑몰과 같은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이 쇼핑몽 3층에 가게 되면, 아이들을 위한 오락공간이 있습니다.(물론 아이들을 위한 각종 용품들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각종 용품 판매 매장들 사진입니다.



오늘 소개들일 내용은 위의 아이용품 매장을 지나면, MooRryFantasy(莫莉幻想)이라는 공간의 아케이드 게임장입니다.


제가 대전 사람인데, 과거 대전 시내의 동양백화점 꼭대기층에 있는 아케이드 게임장이 생각나더군요.

입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입구에 들어서면 환전소가 있습니다.

100위엔을 지불하면, 오락실용 코인을 약 75개(정확히 기억이 안남) 정보도 환전을 해 줍니다.





환전한 결과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렇게 환전한 코인들은 다음과 같이 각 게임기에 넣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장안을 구경해 보시죠...


과거 스카이콩콩을 기억하시는지요?
스카이콩콩을 아케이드 형태의 게임기로 나와 있더군요..
이거 아이다 한번 타면 힘 쭉 빠진답니다.


이렇게 100위엔을 가지면, 아이와 함께 약 3시간 정도를 정신없이 놀 수 있답니다.

모든 아케이드 게임기기가 일본에서 수입되어 온 것들이라, 게임 내용은 일본말로 되어 있었습니다.

해당 건물에 6,7,8층에 가게 되면, 식당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열심히 논 뒤, 가족과 함게 식사를 하시면 좋은 코스가 될것 같습니다.


약 반나절정도를 아이와 함께 신나게 놀았더니 힘이 쭉 빠지네요..

자녀를 두신 분들 날도 추운데, 주말에 실내에서 즐겁게 놀다오시는것은 어떠신지요?


Posted by ideabox7 ideabox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기숙 2010.12.03 16: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여기 간거구나!
    상현이 완전 신났겠다. ㅋ